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진, 아미(팬) 열광시키는 깨물근 화제…'사우디아라비아 콘서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의 깨물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진 얼굴에 있는 귀여운 근육' 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진은 흰 티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입을 다물었을 때 입술 위로 생기는 깨물근이 귀여움을 더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엉엉엉.....", "아니 근육이 이렇게 귀여울 수가 ㅠㅠ", "ㅠㅠㅠㅠ 귀여워...근육 이름까지 귀여우면 어쩌자구...ㅠ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탄소년단(BTS) 진은 올해 나이 28세로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앨범 ‘2 COOL 4 SKOOL’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최근 ‘상남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하며 ‘DNA’, ‘불타오르네’ 등 총 11편의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억뷰를 넘겨 월드돌로서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지난 22일과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을 성료하고 데뷔 후 첫 공식 장기 휴가에 돌입한 바 있다.

장기 휴가 기간 동안에도 방탄소년단은 팬클럽 아미와 소통하며 넘치는 팬사랑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공연을 성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