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니, 워크맨 40주년 기념 한정판 NW-A100TPS 발매…초창기 모델 구현한 케이스에도 소비자들 외면하는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소니(SONY)가 발매한 세계 최초의 소형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 겸 플레이어 워크맨(WALKMAN)이 발매 40주년을 맞아 한정판을 발매해 눈길을 끈다.

소니는 지난달 워크맨 40주년 한정판 모델인 NW-A100TPS의 발매를 발표하며 스펙 등을 공개했다.

안드로이드 9.0을 기반으로 한 DAP로, ZX 시리즈 하위 입문형 제품으로 알려졌다. DSD 11.2MHz 재생이 가능하며, 다양한 고음질 음원, 그리고 블루투스를 지원한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스포티파이나 유튜브 뮤직, 애플뮤직, 구글 플레이뮤직 등의 스트리밍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며, 디지털 앰프, 업스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 SD 카드를 지원하며, 알루미늄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다.

전용 워크맨 단자가 아닌 USB-C 포트를 지원하는 이 제품은 TPS-L2를 테마로 한 케이스가 동봉되며, 뒷면에는 40주년 로고가 있다.

화면보호기로 카세트테이프 모양의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눈길을 끈다.

다만 가격이 4만 2,000엔(한화 약 45만 8,500원)인데다가, 4개월째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 때문에 네티즌들은 ‘이쁘긴 하지만 사지 않을 것’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