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드라마 촬영 휴식 중에도 나정선으로 변신…나이 동갑 이상윤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장나라가 촬영 중 근황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장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정선씨 멍... #sbs #드라마 #vip #브이아이피 #나정선 #장나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멍 때리며 어딘가 응시하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남다른 턱선을 과시하며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라쨩 너무 예쁘네요”, “나라언니 예뻐요”, “나라언니는 대체 몇살일까? 전혀 나이가 들지 않는 외모야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 인스타그램

장나라는 지난 2001년 데뷔했다. 가수로 데뷔한 그는 이후 2002년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내 사랑 팥쥐’를 연달아 성공시켰다. 일명 ‘장나라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장나라는 중국 활동을 겸하며 '운명처럼 널 사랑해', '너를 기억해', '한번 더 해피엔딩', '고백 부부', '황후의 품격'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히 연기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 장나라는 드라마 'VIP'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장나라가 동갑내기 이상윤과 함께 출연하는 SBS 드라마 'VIP'는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다.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장나라와 동갑내기 친구인 이상윤의 나이도 39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