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수영 남자친구 정경호, 드라마 종영 이후 근황 "너므 고마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정경호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6일 정경호는 자신의 SNS에 "스타워즈 완죤 막 팬은 아니지만 너므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경호는 스타워즈 티를 입은 채 행복해보이는 모습이다. 눈을 감고 입을 벌린 채 기쁨을 표출하고있는 정경호에 네티즌의 시선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머리 잘랐어요?!", "정갱 머리카락 자르셨나요? 주것다...이미 다 주것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경호 SNS
정경호 SNS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걸고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로 지난달 19일 종영했다.

정경호는 극 중 10년 전 혜성처럼 나타나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히트곡 제조기, 당대 최고의 스타 작곡가 하립 역을 맡아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올해 나이 37세인 정경호는 지난 2014년 1월부터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공개열애를 인정해 현재까지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