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상화♥︎’ 강남,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이별… “강남과 전속계약 해지, 원만하게 협의”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17 00: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가수 강남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하며 FA 시장에 나왔다.

새신랑 강남이 지난 16일 전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강남과 전속계약을 해지한 것이 맞다. 강남과 논의 끝에 원만하게 전속계약을 해지하게 됐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강남은 소속사 없이 독자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며, 또 다른 소속사와 계약할 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공식적으로 알린 바 있다. 이후 5개월 만에 강남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양측은 아름다운 이별을 하게 됐다.

강남 / 서울, 정송이 기자
강남 / 서울, 정송이 기자

강남은 지난 10월 12일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와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강남과 이상화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또한 강남은 한국 귀화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은 '동상이몽 2' 등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귀화를 결심한 계기와 준비 과정에 대해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강남은 지난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로 데뷔하며 한국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입담을 뽐냈으며, 지난해 솔로 활동을 본격화하고 태진아와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강남은 ‘나 혼자 산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강남은 당분간 기획사 없이 독자적으로 활동을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