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판타지오 측 “위키미키 최유정,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 7인 체제 활동” (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위키미키 최유정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 

16일 위키미키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유정 향후 활동 관련 안내’를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위키미키는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어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최유정은 지난 2016년 방영된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처음 얼굴을 알렸다. 최종 순위권에 들게된 그는 같은해  I.O.I 미니 앨범 1집 'Chrysalis'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프로젝트 걸그룹 I.O.I의 활동이 끝난 뒤, 최유정은 2017년  걸그룹 위키미키로 재데뷔했다. 그 후 'Lucky', 'KISS, KICKS', 'LOCK END LOL', 'Tiki-Taka (99%)'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 위키미키는 일본을 시작으로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를 통해 국내외 많은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다음달 2일 대만서 단독 팬미팅 ‘2019 Weki Meki 2nd Wonderful Moment in Taipei’(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 인 타이페이)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아래는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위키미키의 최유정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위키미키와 최유정 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키링 분들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달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때 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키링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위키미키 최유정 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