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얼하이로맨스2’ 문상민,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 뽐내 “옆태 오세훈 닮았다”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16 19: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 문상민이 일상 속 빛나는 비주얼을 뽐냈다.

진나달 문상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aily #instadaily #today #instagram #instaday #instagood #likeforfollow #like4like #follow4follow #likesforlike #followback #f4f #f4follow #f4ff #f4fb #f4like #instatoday”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상민은 야외 테라스에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뽐내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문상민 인스타그램
문상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옆태 오세훈 같아” “조각이 아닐 리 없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문상민은 현재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에 출연하고 있다. 그 이외에도 김태우, 김한별, 이다은, 신아란, 오민석 등이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한편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는  여름 여행지에서 싹트는 이십대들의 솔직 발칙 썸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앞서 지난 3월 ‘리얼하이로맨스1’가 인기리에 방영된 바 있다. 

‘리얼하이로맨스2’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