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쁜녀석들 더무비' 김아중, 말이 필요없는 외모 '미녀의 정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나쁜녀석들 더무비' 김아중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달 김아중은 자신의 SNS에 "비밀기획단 두번째. 오늘 밤 열시 오십분#하하 #유세윤 #jtbc #비밀기획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거울을 들여다보며 자신의 모습을 체크하고 있다. 조명아래 반짝이는 그녀의 미모가 네티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뻐서 울잖아요", "쌍코피터져요 언니 미모에"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아중 SNS
김아중 SNS

김아중이 출연한 영화 '나쁜녀석들 더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지난 2014년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성하는 등 한국형 장르 드라마의 새 장을 열었다고 평가 받고 있는 동명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로 삼아 영화로 만든 작품이다.

“본인 이익을 위해서 움직이지만, 수다쟁이이면서 인간적이기도 한 사기꾼”이라고 본인의 캐릭터를 소개한 김아중은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감성사기꾼으로 범죄자들의 여러 수를 내다보며 그들의 심리를 파악해내는 나쁜 녀석들의 브레인 ‘곽노순’으로 분했다.

지난 9월 11일 개봉한 영화 '나쁜녀석들 더무비'는 관객수 4,570,405명. 네티즌 평점 8.25를 기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