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비(RAVI) 신곡 ‘BANDI & LUNI'S’ 발매에 서점 반디앤루니스 이벤트 진행…‘열일하는 온라인 마케팅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빅스(VIXX) 라비(RAVI)와 콜드베이(Cold bay), 시도(Xydo)가 신곡을 발매한 가운데, 서점 반디앤루니스가 갑작스러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세 래퍼의 레이블 그루블린은 16일 오후 신곡 ‘BANDI & LUNI'S’를 발매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서점 반디앤루니스 인스타그램 관리자는 오후 5시경 “앗, 반디앤루니스 음원이 나왔다고요!?”라고 시작되는 글과 함께 게시물을 게재했다.

반디앤루니스 인스타그램
반디앤루니스 인스타그램

공개된 게시물에는 반디앤루니스가 이들의 음원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음악 애플리케이션(앱) 재생화면을 캡쳐한 후 반디앤루니스 인스타그램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23일 오후 6시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5일 오후 3시다. 참여인원 중 50명을 선정해 반디앤루니스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랍사장 장사 좀 하넼ㅋㅋㅋㅋ”, “역시 서점은 반디앤루니스!”, “온라인 마케팅팀 어디계시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PUFF의 프로듀싱으로 만들어진 ‘BANDI & LUNI'S’의 앨범 소개에는 ‘교보문고, 영풍문고도 많이 이용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웃음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