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리얼맛집’ 꽃대창 파히타 타코 맛집 위치는? 불고기퀘사디아·치폴레크림파스타 “120가지 맛의 판타지!” 강남역점-분당서현점-안산중앙점-용인수지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0.16 18: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33회에서 ‘여행본능, 섬’ 가을 운치 가득 바다산책 무의도 - 집라인 & 조개찜·해물칼국수, ‘오천만의 메뉴’ 5천만의 닭 1%의 숨은 맛 - 반반닭발·고래새우통뼈닭발 & 철판닭모래집(닭똥집)마늘구이 & 국물통닭발, ‘리얼 맛집’ 120가지 맛의 판타지 - 꽃대창 파히타 타코, ‘주PD가 떴다!’ 새우도 한 철 - 24시간 바다에서 사는 사람들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16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리얼맛집’ 코너에서는 꽃대창 파히타 타코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강남역 인근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해당 프랜차이즈는 강남역점, 분당서현점, 안산중앙점, 용인수지점 등에 매장을 두고 있는 곳이다. 푸짐한 파히타와 타코 등이 준비되는 멕시코음식 전문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전통 멕시코 음식을 한국식으로 새롭게 해석해 탄생한 파히타, 타코, 퀘사디아, 부리또 등을 주문할 수 있다. 15가지의 소스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멕시코의 치폴레크림소스와 남녀노소 좋아하는 새우로 만들어진 신메뉴 치폴레크림파스타 역시 시그니처 메뉴로 꼽힌다.

그래도 역시 대표 메뉴는 대창파히타와 대창타코다. 불고기 퀘사디아 또한 별미다. 가격대는 10,900원~38,900원 정도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낙X타코 (프랜차이즈 본사)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3길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