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프리카TV' BJ서윤, 커다란 눈망울 반짝이는 일상…남자친구 우창범 피소 이유는?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16 18: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아프리카TV' BJ서윤이 일상 속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BJ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하루도 잘 지나갔구나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BJ서윤은 검정색 후드집업을 입은 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커다란 눈망울을 자랑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BJ서윤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말괄량이 같이 생겼다” “언제나 화이팅 응원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BJ서윤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는 BJ로 알려졌다. 철구의 아내 외질혜와 친분이 있으며 지난 2017년 11월 비글즈 멤버로 합류했다가 탈퇴하기도 했다.

지난 7월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현재 우창범과 교제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우창범은 BJ열매가 자신과 만나던 중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폭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최근 그는 BJ봉준과 함께한 방송에서 “남자친구와 성관계시 다른 이성을 떠올린 적 있냐”는 질문에 “BJ는 아니고 연예인을 떠올렸다. 서강준”이라고 말해 논란을 자아내기도 했다. 여러논란으로 인해 BJ서윤은 아프리카TV 방송정지를 당하기도 했다.

한편 BJ서윤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우창범는 최근 SNS 메시지를 통해 음란 영상물을 전송한 혐의로 피소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