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 인천 무의도·실미도 조개찜&해물칼국수 맛집 위치는? 경치 좋은 횟집…집라인 체험 ‘눈길’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0.16 18: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SBS ‘생방송투데이’ 2433회에서 ‘여행본능, 섬’ 가을 운치 가득 바다산책 무의도 - 집라인 & 조개찜·해물칼국수, ‘오천만의 메뉴’ 5천만의 닭 1%의 숨은 맛 - 반반닭발·고래새우통뼈닭발 & 닭모래집(닭똥집)마늘구이 & 국물통닭발, ‘리얼 맛집’ 120가지 맛의 판타지 - 꽃대창 파히타 타코, ‘주PD가 떴다!’ 새우도 한 철 - 24시간 바다에서 사는 사람들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 해당 업체 네이버 플레이스

16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인천 무의도를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측의 무의도 여행은 집라인 체험과 맛집 기행 순으로 이어졌다. 영화 ‘실미도’ 촬영지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경치 좋은 횟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모듬회와 조개구이·찜이 대표 메뉴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개찜&해물칼국수를 조명했고, 해당 메뉴는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신선한 해산물은 물론 서비스 기본 메뉴도 많아 푸짐한 것이 특징인 횟집이다. 바로 앞에는 갯벌과 실미도가 보이고 바닷물이 빠지면 무료로 갯벌 체험까지 할 수 있어 특별하다고 한다. 갯벌에서 직접 채취한 조개구이는 분위기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으며, 단체팀을 위해서 삼림욕 숲에 평상을 구비해 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실XX식당

인천 중구 큰무리로(무의동)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