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주간아이돌’ 에이티즈(ATEEZ), ‘해적왕 (Pirate King)’ 2019 버전…열정 만수르에 고향까지 같은 ‘유노윤호 동명이인 정윤호’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6 18: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세계가 주목하는 파워 루키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출연했다.

16일 방송된MBC every1, MBC 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에이티즈(ATEEZ) 박성화, 김홍중,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가 나왔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에이티즈는 첫 번째 정규앨범 'TREASURE EP.FIN : AII To Action(트레져 EP.핀: 올 투 액션)'의 타이틀 곡 인 'WONDERLAND (원더랜드)'로 컴백한 에이티즈(ATEEZ)는 예능감과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게 됐다.

먼저 에이티즈는 그 동안 차별화 된 콥셉트를 선보이며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주게 됐는데 타이틀 곡 'WONDERLAND (원더랜드)'로 카리스카 군무를 보여주게 됐다. 에이티즈(ATEEZ)는 멤버들 이름을 착안해 만든 게임을 하도록 했는데 8명의 멤버 이름으로 만든 게임의 기상천외하고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했다.

먼저 멤버들은 조세호와 남창희의 어쩌면 쉽지 않은 춤을 똑같이 따라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평소 '럭키 가이'라 불리우는 윤호는 과거 조세호의 집에서 본명이 똑같은 유노윤호가 성공했던 한쪽 발을 이용한 앙말 널기에 도전했다. 윤호는 유노윤호와 고향인 전라남도 광주가 같다고 하면서 '열정 만수르' 유노윤호와 같은 남다른 에너지를 보여줬다. 

또한 프로팩폭러 강여상은 멤버들의 특이한 모습을 모두 지적하게 되면서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강여상은 자칭 치킨 박사라고 했는데 시각과 미각으로 양념치킨 브랜드 명을 맞추지만 안타깝게도 허당미를 보여줬다. 

최종호 게임에는 평소 그림에 실력이 있는 최종호가 조세호가 제시한 사진의 특징을 살려서 간결하게 그림을 그리고 멤버들이 맞추게 했는데 최종호는 스피드에게 그림을 그렸고 멤버들은 그림 속의 인물을 맞추면서 놀라움을 줬다.

또한 '입덕문 코너'에서는 성화가 뜻밖의 자유로운 골반으로 섹시한 골반댄스를 보여줬고 우영은 섹시 입덕문에서 음악이 흘러나오자 귀여운 외모와 반전으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환호를 받게 됐다. 우영은 놀라운 다리찢기를 보여줬고 게임을 진행하게 됐고 정우영 게임을 성공시켰다.

국내최초 유일무이 허언돌 송민기 게임에서는 세가지 질문의 답변이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모두 진실로 판명되면 성공을 하는 게임이다. 민기는 태어나서 한 번도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고 하면서 부모님이 날개를 달고 태어났는데 날개를 제거했다고 말했다라고 했고 거짓말 탐지기에서 진실로 밝혀지면서 멤버들에게 감탄사를 받게 됐다. 

마지막으로 에이티즈는 데뷔곡 '해적왕 (Pirate King)' 2019 1버전의 퍼모먼스를 보여주면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게 됐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