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쩌다 발견한 하루' SF9 로운, 인스타 속 여心 저격하는 심쿵 남친짤…‘인물관계도 눈길’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10.16 17: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 중인 에스에프나인(SF9) 로운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 로운은 에스에프나인의 인스타그램에 “잠시후 MBC 수목 미니시리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입술 근처에 손가락을 가져다 대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기본 흰 티만 입었음에도 빛나는 자체발광 비주얼이 돋보인다.

SF9 인스타그램
SF9 인스타그램

에스에프나인(SF9) 로운은 올해 24세인 가수 겸 배우다. 그는 지난 2016년 SF9의 '팡파레(Fanfare)'를 통해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너와 함께라면(So Beautiful)', '부르릉(ROAR)', '쉽다(Easy Love)'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뛰어난 미모로 이름을 알린 그는 '학교 2017', '여우각시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특히 최근 로운은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김혜윤, 이재욱, 이나은, 정건주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은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은 판타지, 순정, 첫사랑 장르로  학원물 만화 속 인물이 자아를 갖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리고 있다.

아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물관계도다.

MBC‘어쩌다 발견한 하루’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물관계도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