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에이티즈(ATEEZ), 박성화의 놀라운 골반 댄스…송민기는 진짜 천사에 우영에게 천만원 빌려 줄 수 없다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6 17:5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에이티즈(ATEEZ) 나와서 예능감과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방송된MBC every1, MBC 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ATEEZ) 박성화, 김홍중,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가 출연했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에이티즈(ATEEZ)는 이름으로 착안한 게임을 하게 됐는데 멤버 각자의 특기를 살린 기상천외한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특히 최종호 게임에는 평소 그림에 실력이 있는 최종호가 조세호가 제시한 사진의 특징을 살려서 간결하게 그림을 그리고 멤버들이 맞추게 했다.

최종호는 스피드에게 그림을 그렸고 멤버들은 그림 속의 인물을 맞추면서 놀라움을 줬다. 또한 입덕문 코너에서는 성화가 뜻밖의 자유로운 골반으로 섹시한 골반댄스를 보여주게 됐는데 우영이 “이런 건 어디서 배운 가야?”라고 물었고 성화는 “응 너보고”라고 답했다.

우영은 섹시 입덕문에서 음악이 흘러나오자 귀여운 외모와 반전으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환호를 받게 됐다. 우영은 놀라운 다리찢기를 보여줬고 게임을 진행하게 됐고 정우영 게임을 성공시켰다.

또 국내최초 유일무이 허언돌 송민기 게임에서는 세가지 질문의 답변이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모두 진실로 판명되면 성공을 하는 게임이다. 민기는 “태어나서 한 번도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 부모님이 날개를 달고 태어났는데 날개를 제거했다고 하더라”고 말했고 거짓말 탐지기에서 진실로 밝혀지면서 멤버들에게 감탄사를 받게 됐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