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간아이돌’ 에이티즈(ATEEZ), ‘WONDERLAND(원더랜드)’ 퍼포먼스…손병호 게임에 버금가는 레전드 이름 게임 출격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주간아이돌’에서 남자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출연했다. 

16일 방송된MBC every1, MBC 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에서는 조세호, 광희, 남창희 진행으로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매력을 보여줬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MBC every1 ‘주간아이돌’방송캡처

 

에이티즈는 멤버 전원이 본명을 사용하기로 유명한데 ‘주간아이돌’제작진은 박성화, 김홍중,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 멤버들 이름을 착안해 만든 게임을 하도록 했다. 에이티즈는 첫 번째 정규앨범 'TREASURE EP.FIN:AII To Action(트레져 EP.핀: 올 투 액션)'의 타이틀곡 'WONDERLAND(원더랜드)'로 컴백했다.

에이티즈(ATEEZ)의 예능감을 보여주게 됐는데 8명의 멤버 이름으로 만든 게임의 기상천외하고 재미있는 미션을 수행했다. 먼저 멤버들은 조세호와 남창희의 춤을 똑같이 따라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평소 '럭키 가이'라 불리우는 정윤호는 과거 조세호의 집에서 본명 같이 같은 유노윤호가 성공했던 한쪽 발을 이용한 앙말 널기에 도전했다.

또 '프로팩폭'러 강여상은 멤버들의 특이한 모습을 모두 지적했지만 반박할 수 없는 팩트라서 지적을 당한 멤버들은 아무소리도 못하게 되면서 멤버들과 MC를 놀라게 했다.

강여상은 자칭 치킨 박사라고 했는데 시각과 미각으로 양념치킨 브랜드 명을 맞추게 됐는데 실패를 하면서 첫 번째 음식을 먹지 못하게 되면서 멤버들에게 미안한 모습을 보여주게 됐다.

MBC every1, MBC뮤직 동시방송 ‘주간아이돌’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