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 퀴즈 온더 블럭’ 김태호 PD, 유재석 악개력 방출?…나영석 PD까지 출연 예고해 ‘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유 퀴즈 온더 블럭’에 스타 PD 김태호와 나영석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지난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40회 예고편에서 반가운 얼굴들이 출연을 알렸다.

40회 예고편에서 유재석이 전화 통화로 “김태호 PD가 생각하는 예능의 미래는?”이라고 김태호 PD에게 묻자 그는 “두 가지인 것 같다”며 입을 열었다.

김태호 PD는 “하나는 유재석이 있는 프로그램, 하나는 유재석이 없는 프로그램”이라고 유재석을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이 대답을 들은 유재석은 어이없다는 표정을 감추지 않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조세호에 대해서는 “유산슬 옆에 짜사이 처럼 있는 존재”라고 해 남다른 재치를 보여줬다.

tvN '유퀴즈온더블럭' 방송 캡처
tvN '유퀴즈온더블럭' 방송 캡처

이어진 장면에서는 나영석 PD가 직접 출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유재석이 “예능의 왕이다”고 그를 치켜세워주자 나영석은 얼굴을 푹 숙이며 난감해하기도. 유재석이 “성공의 비결이 뭐냐”라고 묻자 그는 “진짜 내가 대답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나”라고 분노를 표출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본 팬들은 “나영석이랑 유재석 조합도 재밌겠다” “와 벌써 재밌음” “김태호 대답 유재석 악개다” “두 조합 신선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