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차 코리아, 7주년 반값 이벤트…당도-얼음 선택 가능 주문 방법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16 15: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오는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코리아는 지난 15일부터 오늘(16일)까지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공차 대표 밀크티 2종을 반값에 판매하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공차코리아의 창립 7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해피아워 프로모션’으로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뿐만 아니라 전 고객을 대상으로 범위를 넓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는 지난 7년간 고객들이 보여준 끊임없는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차의 베스트 메뉴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지난 7년간 공차를 끊임없이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코리아는 앞으로도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공차만의 밀크티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국내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할인 혜택은 아이스 음료 주문시에만 적용된다. 매장 내 주문 건에 한하며 키오스크 및 멤버십 오더로 주문한 건은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특수 매장과 일부 매장에 대한 정보는 공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차는 오리지널 티(Tea)와 에이드, 스무디 등을 베이스로 5가지 당도와 얼음량, 토핑까지 조절할 수 있어 개별 맞춤 주문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다.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취향에 맞게 음료를 고른 후 밀크폼, 펄(타피오카),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중 원하는 토핑을 선택한다.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 이후 당도와 얼음의 양을 원하는 만큼 조절하면 모든 절차가 끝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