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조선, ‘뽕 따러 가세’ 송가인→‘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 정미애…대세 흐름 이어갈까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16 13: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미스트롯’의 송가인에 이어 정미애가 TV조선 예능으로 찾아온다.

TV조선의 ‘뽕 따러 가세’가 10일 종영한데 이어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이 1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가수 정미애가 프로그램 합류를 알리며 ‘미스트롯’ 멤버들의 종횡무진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은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좀 더 슬기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생활 밀착형 정보 프로그램이다. 

정미애 인스타그램
정미애 인스타그램

특히 ‘국민 MC’ 김성주와 2019 미스코리아 진 당선자인 김세연이 MC로 호흡을 맞추며, ‘걸어 다니는 정보 백과사전’ 김환 아나운서가 힘을 보탠다. 또한 ‘제1대 미스트롯 선(善)’ 정미애와 개그맨 이동엽, 가정의학과 전문의 오한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합세해 재미있고 탄탄한 진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방송의 게스트로로 민혜연과 이경애가 전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비법 그리고 재산 상속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가수 송가인과 TV조선 측이 불화설에 휩싸인 가운데, 송가인에 이어 정미애가 이끌 TV조선 간판 예능의 탄생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슬기로운 정보생활 알콩달콩’은 17일 오후 7시 TV조선에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