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로라 공주’ 전소민, 김종국-이광수와 깨알 모먼트…나이 차 무색한 ‘런닝맨’ 우정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10.16 10: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오로라 공주’가 재방송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에 출연한 전소민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근 전소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사진 잘찍는 종국오빠 그리고 그 뒤로 귀신같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빨간색 맨투맨을 매치해 귀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런닝맨’에서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하는 김종국의 애정 가득한 시선과 함께 사랑스러운 전소민 뒤로 이광수가 깨알 출연해 웃음을 더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뒤에 뭐에요. ㅋㅋㅋ 광수 진짜 기린 같다”, “이 조합 진짜 좋아요! 완전 꿀잼임”, “두 분 다 사랑스러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소민 인스타그램

올해 나이 34세인 전소민은 각종 CF로 먼저 얼굴을 비췄으며 영화 ‘신데렐라’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이후 ‘에덴의 동쪽’, ‘인수대비’, ‘오로라 공주’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특히 ‘오로라 공주’에서 주인공 오로라 역을 맡아 오창석-서하준과 호흡을 맞추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차기작으로 ‘끝없는 사랑’, ‘내일도 승리’, ‘1%의 어떤 것’, ‘톱스타 유백이’ 등에서 활약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드라마 속 카멜레온 같은 매력과 함께 SBS ‘런닝맨’에서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가 하면, 폰트까지 출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전소민이 출연 중인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SBS에서 방송된다. 

한편, 전소민은 지난 2015년 윤현민과 공개 열애 후 결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