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수정-이의진-한선천, '썸바디 시즌2' 위해 모인 원년 멤버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16 10: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썸바디' 원년 멤버 이수정, 한선천, 이의진이 만났다.

지난 15일 이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였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선천, 이수정, 이의진이 담겼다. 세 사람은 해맑은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오랜만에 보는 시즌1 멤버들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이에 누리꾼들은 "우와 반가워요", "이수정-이의진 커플 응원했었는데", "잘 된 것 같아서 좋네요~", "팬입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선천-이수정-이의진 / 이수정 인스타그램
한선천-이수정-이의진 / 이수정 인스타그램

'썸바디'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사이의 ‘썸씽’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해 시즌1 방영 당시 춤에 자신들이 느낀 여러 감정들을 녹여낸다는 점에서 더욱 흥미를 자아낸 바 있다. 

‘썸바디2’에서는 발레, 한국 무용, 스트릿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한 달 간 ‘썸스테이’에서 생활하며 피워내는 로맨스가 그려진다. 댄서들은 이 곳에 묵는 동안 커플 뮤직비디오 제작을 비롯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며 서로와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전망이다.

특히 이미 프로그램 정보를 통해 이우태, 최예림, 박세영, 장준혁, 송재엽, 윤혜수, 강정무, 이예나, 김소리, 이도윤 등 출연진 이름이 모두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썸바디 시즌2'는 오는 1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