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챔피언’, 비투비(BTOB) 임현식 솔로 무대 최초공개...‘케이 김지연-에이비식스(AB6IX) 컴백’

  • 김아현 기자
  • 승인 2019.10.17 10: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쇼챔피언’이 스페셜 MC 삼인방과 함께 화려한 컴백 무대들을 선보였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임현식, 케이(Kei, 김지연) 등의 풍성한 무대가 공개됐다. 스페셜 MC로는 배우 김명지와 에이비식스(AB6IX) 멤버 임영민, 박우진이 진행을 맡았다.

먼저 7년 만에 첫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비투비(BTOB) 멤버 임현식의 무대가 ‘쇼챔피언’에서 최초 공개됐다. 임현식은 싱어송라이터라는 수식어답게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직접 참여했다.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그중 시적인 가사와 리드미컬한 기타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타이틀곡 ‘디어 러브(DEAR LOVE)’를 선보였다. 앨범 전체 콘셉트 또한 ‘임현식의 우주’라는 프로젝트 테마와 함께 임현식만의 감성을 담고 있다.

그리고 러블리즈와는 또다른 매력으로 돌아온 케이의 솔로 데뷔 무대와 레트로장인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올라운드 퍼포머로 돌아온 정대현, 강렬함의 끝판왕 에이티즈(ATEEZ), 6인조로 돌아온 온앤오프(ONF)의 컴백무대까지 소개됐다.

첫 정규 앨범 ‘식스센스(6IXENSE)’로 컴백한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는 타이틀곡 ‘블라인드 포 러브(BLIND FOR LOVE)’와 ‘기대 (BE THERE)’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AB6IX는 이번주 ’엔딩은 원샷이겠죠?’ 코너의 주인공으로 선정돼 시청자들의 눈호강을 책임질 10초를 선사했다. 

MBC 뮤직 ‘쇼챔피언’은 노래와 토크를 위한 뮤직 버라이어티로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