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김소리, 탄탄한 몸매+자신감넘치는 표정 '시선 집중'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10.15 20: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썸바디2' 김소리의 일상에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4일 김소리는 자신의 SNS에 "20 MIN FULL BODY WORKOUT cov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리는 노란색 브라탑을 입은 채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했다. 탄탄한 몸매와 자신감넘치는 그녀의 표정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뻐요", "기대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소리 SNS
김소리 SNS

오는 18일(금) 첫 방송하는 ‘썸바디2’에서는 발레, 한국 무용, 스트릿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서들이 한 달 간 ‘썸스테이’에서 생활하며 피워내는 로맨스가 그려진다. 댄서들은 이 곳에 묵는 동안 커플 뮤직비디오 제작을 비롯한 여러 미션을 수행하며 서로와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썸바디2’에 출연하는 10인의 남녀 댄서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꽃다발을 들고 누군가를 기다리던 한 남자 댄서는 자신을 부르는 목소리에 화사하게 웃으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또 다른 여자 댄서는 “왜 좋냐고, 그 사람이? 나를 보고 자꾸 웃는 거야”라며 막 시작되는 ‘썸’의 감정을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누군가는 “이런 관계를 계속 이어나가야 할지, 포기해야 할지 고민이다”라며 힘들어하는 모습도 비춰져 이들의 러브 스토리가 순탄치만은 않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춤으로 이어진 남녀 간의 ‘썸’을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썸바디2’는 오는 10월 18일(금) 밤 8시에 첫 방송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