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자)아이들 우기-민니, 슈퍼주니어 콘서트 참석…"너무 멋있고 재밌었어요"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15 17:3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여자)아이들 우기와 민니가 슈퍼주니어 컴백 콘서트 인증샷을 올려 화제다. 

지난 14일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기] 슈퍼쇼 진짜 오랜만이에요 ㅠㅠㅠ 역시 슈퍼주니어 선배님 짱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ㅠㅠ 콘서트 너무너무 멋있고 재밌었습니당!!!"이란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슈퍼주니어 콘서트에 참석한 우기와 민니가 담겼다. 두 사람은 슈퍼주니어 팬들이 준비한 이벤트 슬로건을 든 채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투 샷이 돋보인다.

특히 우기와 민니는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 규현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여자)아이들 민니-우기-슈퍼주니어 규현-려욱 /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여자)아이들 민니-우기-슈퍼주니어 규현-려욱 /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여자아이들도 콘서트 했으면 좋겠다", "슈퍼쇼 진짜 재미있죠", "와 둘 다 왜 이렇게 예뻐?", "민니는 한국 국적이라고 해도 믿겠다", "슈퍼주니어 컴백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14일 정규 9집 앨범 'Time_Slip'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2019년 10월 걸그룹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9월 11일부터 2019년 10월 12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106,888,799개를 분석한 결과, (여자)아이들이 1위에 오른 것.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측은 "(여자)아이들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퀸덤, 민니, 수진'이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핫하다, 귀엽다, 좋아하다'가 높게 나왔다"라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Mnet '퀸덤'에서 1차 경연 1위에 오른 것을 시작으로, 매 라운드 역대급 무대를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2차 경연에서 선보인 'Fire'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여자)아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