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방탄소년단, '상남자' 그래픽 영상으로 ‘패스파인더 디자인 어워드’ 대상 수상

  • 장영권 기자
  • 승인 2014.08.01 13:4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영권 기자] 방탄소년단의 모션그래픽 영상이 '2014 패스파인더 디자인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패스파인더 디자인 어워드는 예술성과 실험정신을 기준으로 모션그래픽, 타이포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 등의 작품을 심사하는 시상식이다.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지난 2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상남자' 컴백 트레일러 영상이 본 시상식의 모션그래픽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13년 9월 미니앨범 ‘O!RUL8,2?’(Oh! Are you late, too?)의 컴백 프로모션을 위해 제작한 영상 역시 동일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아트모스 디자인팀'이 제작한 이 영상들은 힙합의 강렬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는 공통점이 있다.
 
8월 20일 새 음반 발매를 예고한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의 컴백 영상 역시 '아트모스 디자인팀'과 함께 작업 중이다.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앞선 영상들 모두 방탄소년단 앨범의 인트로 곡과 여기서 영감을 받은 모션그래픽을 결합해 만들었다. 이번에도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8월 20일 첫 번째 정규앨범 ‘Dark&Wild’로 컴백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