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BJ열매(이수빈), 의미심장한 그림에 팬들 “안 돼”…악플러 고소-우창범 논란까지 악재 작용?

  • 송오정 기자
  • 승인 2019.10.15 13:4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아프리카TV의 BJ열매가 의미심장한 그림을 게재해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지난 13일 BJ열매(이수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 숨 좀 제대로 쉬고 싶어”라며 총구를 머리에 겨누는 여성의 모습을 담은 그림을 게재했다.

이에 누리꾼은 “좋은 방법 아니에요” “잠시동안이라도 조용한 곳에서 휴양하시다 오시는게 어때요” “힘내세요. 이겨내셔야해요. 힘들지만 할 수 있어요”라는 등 걱정을 담은 댓글을 달고 있는 상황이다.

BJ열매(이수빈) 인스타그램
BJ열매(이수빈) 인스타그램

앞서 BJ열매는 유명 BJ들 간의 폭로전에 휘말려 우창범과 논란이 일었다. BJ우창범이 아프리카TV에서 전 여자친구인 열매와 헤어진 이유에 대해 “BJ케이와 바람을 피웠기때문”이라 주장한 것.

이에 BJ열매는 “우창범이 저와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며 폭로로 맞대응했다.

또한 BJ열매는 BJ남순과도 ‘왁싱샵 사건’으로 설전을 벌여, 아프리카TV에서 자체기준위반(서비스운영방해)-사회적 중대한 이슈를 방송에 이용하여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고 악영향을 끼치는 행위를 이유로 90일 동안 방송 정지를 당한 바 있다.

그 이후로 BJ열매는 수면제, 안정제 사진과 함께 악플 고소 사실을 알린데 이어, 피해자 조사 일정 중 중환자 병동에 입원한 사실을 알렸다. 또한 지난 14일 텐아시아 측이 보도한 우창범을 상대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위반 혐의로 고소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BJ열매의 의미심장한 게시물이 우창범 고소건과 악플러 고소건 등의 악재로 인한 것으로 보고 많은 이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