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박나래 농염주의보'-'치킨로드', 방송가에도 이어지는 애도 물결…'제작발표회 취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썸바디2', '박나래 농염주의보', '치킨로드'가 설리의 추모를 위해 금일 예정되어 있었던 제작발표회를 취소했다.

15일 Mnet '썸바디2'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전 11시 예정돼 있던 ‘썸바디2’ 제작발표회가 취소되었다"고 알렸다. 이어 "갑작스런 비보에 애도를 표하며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설리를 애도했다.

Olive '치킨로드' 측도 제작발표회 취소를 알리며 설리에 대한 추모의 뜻을 밝혔다.

넷플릭스 측 역시 "금일 예정되었던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코미디 스페셜 <박나래의 농염주의보>의 제작발표회를 취소한다"며 "어제 많은 분들을 안타깝게 한 일이 있었다.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열정으로 준비한 작품이며 기자분들과의 약속인 만큼 많은 고민이 있었으나 결국 행사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추모 물결에 동참했다.

설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설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지난 14일 설리의 비보가 전해지며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엔플라잉, 김유정 등 스케줄이 예정되어있던 연예인들 역시 스케줄을 취소하며 애도를 표하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며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린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