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부해(냉장고를 부탁해)’ 유진, 폭풍 눈물 “절친 간미연, 결혼 앞두고 밝아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간미연의 예비신랑 황바울이 깜짝 등장해 프러포즈했다.

14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절친한 원조 요정 유진과 간미연이 출연했다.

이날 MC 김성주와 안정환은 평소와 다르게 유진과 간미연의 의자까지 빼 주며 격하게 환영했다.

간미연은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어색하다"라며 쑥쓰럽게 웃었고, 김성주는 "군부대라고 생각해라"라며 응원했다. 특히 유진을 소개할 때 김성주와 안정환은 SES의 안무를 따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성주는 "오늘 사진촬영은 제 허락을 받고 해야한다"라며 "우리 요정들 다치면 큰일 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간미연과 유진은 "20살 초반에 나이대가 비슷해 뭉쳐 다녔다"라며 연예계 사모임인 '야채파' 결성 계기를 밝혔다. 유진은 "난 얼굴형이 길쭉해서 고구마고 미연이는 더 길쭉해서 애호박이었다"라며 생김새에 따른 '닮은꼴 야채'를 소개했다.

간미연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베이비복스 언니들이 축가를 해준다고 했는데 베이비복스 노래 인 '킬러'를 불러준다고 했다"라며 "그래서 축사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간미연-유진 / JTBC
간미연-유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캡처

김성주는 간미연에게 "남자친구와 생리현상을 텄냐"고 물었고, 간미연은 "3년을 사귀고 나서 나도 모르게 한 번 실수를 한 적이 있다. 근데 남자친구가 '나 불렀어'라고 하더라. 소리가 '바~울~' 이렇게 났다고 했다"라고 밝혀 모두를 웃겼다.

또 유진은 "너도 끼는데 나도 껴야지"라고 밝혀 또 모두를 웃겼다.

유진은 "기태영이 이벤트를 할 줄 모르는 사람이다. 근데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보러가는데 친구한테 연락이 왔다 '너 프러포즈 받았냐'라고 하길래 엘리베이터를 올라가는 동안에 기분이 급다운됐다. 하지만 알고보니 기태영이 친구까지 섭외했고, 신혼집에 들어가니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했더라. 또 작곡가를 섭외 해 노래도 만들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랐다.

소 탈을 쓴 간미연의 예비신랑 황바울이 등장했다.

황바울은 "자기야 나는 너는 사랑해"라는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고, 간미연은 부끄러움에 고개를 숙였다. 간미연은 옆자리에 앉은 황바울을 머리를 정리해 주며 달달한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황바울은 "소처럼 열심히 일해서 행복하게 해주겠다"라고 밝혔고, "근데 많이 좋아하지는 않네요"라고 섭섭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유진과 처음 만났다는 황바울을 향해 유진은 "우리 미연이 데려가서 감사하다"라고 밝히며 상견례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황바울은 간미연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지구 상에 이런 여자는 없을 것 같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황바울은 이어 품에서 손편지를 꺼내 읽기 시작했다. 황바울은 "내 하나 밖에 없는 반쪽 미연이에게, 자기야 많이 놀랐지 세상에서 그 누구보다 행복한 프러포즈를 만들어 주고 싶어서 늦었다"며 "자기에게 매일매일 행복을 안겨주도록 노력할게. 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인 당신에게 청합니다. 나랑 결혼해 줄래"라고 말하며 무릎을 꿇고 청혼했다.

편지 안에는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적혀 있어 감미연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보던 절친 유진은 눈물을 흘렸고, 이 모습을 보던 이연복 셰프도 눈물을 흘리며 감동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