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6회, “역시 아이돌을 좋아하는 남자들이란” 이상화♥강남 귀여운 질투, “천사같아” 이상화 ‘웨딩드레스’ 전격 대공개! PICK은?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0.14 23:3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14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강성연이 함께했다. 그녀는 2012년에 결혼한 두 아이의 엄마로, 올해 결혼 8년차이다. 남편은 재즈계의 엄친아 피아니스트 김가온이다. 강성연은 ‘남편 잘 만난 연예인’ 4위로 선정된 기사가 계속 올라오는 것에 있어서 정정해야할 필요성을 언급했다.

그녀는 ‘소박한 목회자 집안의 며느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강성연은 남편을 만난 지 10일 만(3번째)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는 같이 만나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럽게 미래계획을 이야기 하는 자신의 모습에 놀랐음을 고백했다. 배우 강성연은 1976년 생으로 나이는 44세이며, 김가온 역시 1976년생으로 동갑이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조현재♥박민정 커플은 청정도시 거제로 스페셜 여행을 갔다. 호텔 앞에는 바로 몽돌 해변이 위치하고 있었다. 조현재는 하얀 조약돌을 이용해 ‘조약돌 러브 메시지’를 준비했다. 그는 ‘민정아 사랑해’, ‘여보야 사랑해’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다가, 마지막으로 ‘MJ(민정)♥’을 새기기로 결심했다. 그의 모습을 보던 강남은 “아 정글의 법칙 같아”라고 말하며 웃었다.

계속 이벤트 작업을 하던 조현재는 “모자랄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 “야 이거 사랑 고백 하다가 골병 나겠네”라고 말하며 땀을 흘렸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박민정은 야외 수영장에서 계속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결국 그녀는 “한 30분 지난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그에게 전화를 했다. 박민정은 “어디 바람의 언덕 핫도그 먹으러 간 거 아니야?”, “뭐 먹고 있는 거 아니야?”라고 말하며 추궁했지만, 다행히 잘 막아냈다.

조현재는 “진짜 빨리 해야겠다, 민정이가 이러다가 눈치 채”라고 말하며 본격적으로 발등에 불 떨어진 속도를 냈다. 작업을 하며 연신 “아 진짜 운동 따로 안 해도 되겠는데”, “몽동해변 말고 민정이가 저런 흙을 좋아했어야 하는데”라고 말하며 힘든 것을 표현했고, 결국 1시간이 다 되어 글자 ‘MJ(민정)♥’을 다 새길 수 있게 되었다.

해변에 새겨진 글자를 보던 김구라는 “MJ하고 약간 사과가 있는 것 같애”, “MJ 사고 내지는 MJ 배”라고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 빠르게 박민정에게 간 조현재는 상황을 모면하며, 해변을 보여줬고 ‘MJ(민정)♥’를 발견한 박민정은 “뭐야, 저거 뭐야”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돌 200kg으로 새긴 마음이었다. 다음으로 두 사람은 칵테일바 라운지에 갔고, 조현재는 “놀러왔으니까, 한 잔하고 자야지”라고 말하며 익숙한 뜨거운 눈빛을 보냈다.

이어서 그는 “와이프 성격에 어울리는 와이프가 되게 근면 성실하고 근성도 좋고 진국에 어울리는 칵테일 없을까요?”라고 물으며 칵테일 주문을 했고, 결국 옆에서 듣고있던 박민정은 ‘모히또’를 달라 요청했다. 스튜디오에서 보고있던 김숙은 “그러면 이쪽 보다 막걸리 집으로 가시는 게”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으로 조현재는 “오늘 제가 힘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스타일로”, “오늘 밤이 뜨거워 질 수 있는 스타일로 부탁드릴게요”라고 말하며 자신이 먹을 음료를 주문했다.

계속 자신에게 뜨거운 눈빛을 보내는 조현재를 향해 박민정은 “뭔 소리야 지금, 체력이 남았나봐. 야간 산행 한다”라고 말하며 입가는 연신 올라가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스튜디오에서 보고있던 강성연은 “거제도 갔다가 둘째 생기는 거 아니에요?”라고 말했고, 실제로 두 사람은 이후에 둘째 계획에 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민정은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이야기 하며, “결단은 빠르게, 생각은 깊게”라고 결론을 내렸고, 그에 조현재 역시 “순리에 맡겨야지 어쩌겠어”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조현재는 “그러니까, 자꾸 저리로 가서 자라고 하지 말고”, “자꾸 저리로 가서 자라고 하잖아, 나한테”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은 바로 양봉커플인 이상화♥강남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두 사람은 차를 타고 이동 중에 있었는데, 강남은 BGM으로 있지의 ‘달라달라’를 틀었다. 전주가 나오자마자 이상화는 핸드폰을 뺏어들었고, “역시 아이돌을 좋아하는 남자들이란”이라고 말하며 다른 곡을 틀었다. 그녀는 “이거나 들어, 이것도 신나”, “그건 와야, 이건 코요테 언니꺼야”라고 말하며 질투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신호 정지 중에 달달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상화가 강남의 잇몸을 보고 한 말에 강남은 “상처라고 해야한대, 기스가 일본말이래”라고 말하며 대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바로 웨딩샵으로, 드디어 이상화가 입은 웨딩드레스가 공개되는 순간이었다. 과연 그녀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무엇일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 나이는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 나이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 나이는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 소이현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0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