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2살 나이 차' 연애→결혼 "너무 예뻐 천사같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동상이몽 시즌2' 강남과 이상화가 웨딩드레스 선택을 두고 고심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에서는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식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화가 드레스를 입고 나온 모습을 본 강남은 "너무 예쁘다"라며 연신 감탄했다. 강남은 "보는 순간 뭐라 그러죠? 피터팬 옆 날아다니는 요정 같았다"고 표현했다.

한참 뒤 정신 차린 강남은 과감한 노출이 들어간 이상화의 드레스를 보며 "장인어른 울겠다"라고 말했다. 그렇게 이상화는 다음 드레스로 갈아입었고 강남은 "너무 예뻐 천사 같아 이게 더 예쁘다"라며 마음에 들어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

대망의 마지막 드레스로 갈아입은 이상화가 나타나자 강남은 "이게 바로 1등"이라며 1등을 갱신했다. 이상화는 "약간 엘사 느낌 나지 않아?"라며 강남의 반응을 살폈다.

강남은 마지막 드레스를 1등으로 꼽고 두번째 드레스를 2등으로 선택했다. 이상화는 "세가지 다 입어본 결과 느낌이 달랐다. 가면 갈수록 이쁜게 더 많았다. 저도 2번이 낫다고 생각했는데 아쉬운게 뚱뚱해 보일까 봐"라며 걱정했다.

강성연은 이상화를 보며 "저도 2번 드레스같은걸 입고 싶었는데 신랑이 스키니해서 제가 그렇게 입고 나왔더니 신랑이 안 보인다고 너는 레드카펫 밟아야하는 여자같고 신랑은 꼬마 같다고 해서 하이힐 7cm로 낮추고 신데렐라 드레스로 바꿨다. 신랑이 굽을 높였다"고 밝혔다.

SBS '동상이몽 시즌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인 강남은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인 이상화와 2살 나이 차가 나는 커플이다.두 사람은 지난 12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