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6회, “칼로리를 태워야지” 거제도에서 시작된 특훈? NO! 몽돌해변 이벤트? YES! 조현재♥박민정 ‘인피니티 풀’에서의 달콤한 휴식!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0.14 22: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14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강성연이 함께했다. 그녀는 2012년에 결혼한 두 아이의 엄마로, 올해 결혼 8년차이다. 남편은 재즈계의 엄친아 피아니스트 김가온이다. 강성연은 ‘남편 잘 만난 연예인’ 4위로 선정된 기사가 계속 올라오는 것에 있어서 정정해야할 필요성을 언급했다.

그녀는 ‘소박한 목회자 집안의 며느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강성연은 남편을 만난 지 10일 만(3번째)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는 같이 만나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럽게 미래계획을 이야기 하는 자신의 모습에 놀랐음을 고백했다. 배우 강성연은 1976년 생으로 나이는 44세이며, 김가온 역시 1976년생으로 동갑이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이날 방송에서 조현재♥박민정 커플은 청정도시 거제로 스페셜 여행을 갔다. 호텔 앞에는 바로 몽돌 해변이 위치하고 있었다. 수영장을 선호하는 조현재와 야외 바다와 산을 선호하는 박민정 사이에서는 첫 일정부터 치열한 신경전이 벌여졌다. 조현재는 실내 수영장에 가서 핫도그를 사먹자고 했지만, 박민정은 “수영장에서 뭘 사먹어, 칼로리를 태워야지”라고 말하며 단호하게 안 됨을 언급했다. 현재 조현재는 복근 화보 위해 폭풍 다이어트 중에 있다. 그는 ‘맨*헬스’ 잡지 화보를 찍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결국 두 사람은 호텔 내에 위치한 야외 ‘인피니티 풀’에 왔고, 조현재는 도착하자마자 선베드에 눕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계속 수영장에 와서도 ‘핫도그’를 찾았는데, 실제로 옛날 수정장에서는 핫도그를 간식으로 팔았다고 한다. 박민정은 “무슨 핫도그야, 지금 운동을 해야지”라고 말하며 그를 닦달했고, 스파르타 박코치의 훈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그녀는 가볍게 접영부터 시작해 몸을 풀었다. 시작부터 화려한 실력을 뽐냈는데, 실제로 초등학교 때 까지 수영을 했다고 한다. 김구라는 “아내한테 이것저것 많이 배우네, 수영 배워 골프배워, 인생 배워 아주”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수영을 하는 박민정의 모습에 조현재는 “어떻게 저게 되나?” 라고 감탄하며 슬금슬금 옆으로 빠졌다.

결국 조현재는 다시 선베드에 누워버렸고, 그 모습에 김구라는 “저렇게 누워있기에는 인물이 아깝다”탄식했다. 하지만 조현재는 계속 아내 박민정에게 “진짜 잘한다, 한 번만 더 해봐”라고 말하며 누워있는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았다. 실제로 그는 여행에서 가만히 쉼을 즐기는 스타일이고, 반대로 박민정은 활동적인 시간들을 보내며 여행을 즐기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과연 극과 극 스타일인 두 사람은 여행을 잘 보낼 수 있을까.

조현재는 “자기야 목마르지 않아? 뭐 좀 사올게”, “배는 안 고파?”, “살짝 간식을 먹을 거랑, 마실 거를 내가 사올게 가만히 있어봐”라고 말하며 자리를 피했다. 밖으로 나온 그는 바로 전화를 했고, 이어서 나타난 그는 수레를 끌고 있었다. 과연 그 수레에 담긴 것은 무엇일까. 그 수레에 담긴 것은 하얀 조약돌로, 박민정을 향한 ‘조약돌 러브 메시지’를 준비했다고 한다. 과연 조현재의 이벤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 나이는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 나이는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 나이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 나이는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 소이현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0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