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6회, “그 정도면 선수 아니에요?” 스페셜MC 강성연 합류! 조현재♥박민정 거제 오션뷰 호텔로 여행! 바다 vs 수영장... 두 부부의 선택은?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0.14 22:3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14일 방송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강성연이 함께했다. 그녀는 2012년에 결혼한 두 아이의 엄마로, 올해 결혼 8년차이다. 남편은 재즈계의 엄친아 피아니스트 김가온이다. 강성연은 ‘남편 잘 만난 연예인’ 4위로 선정된 기사가 계속 올라오는 것에 있어서 정정해야할 필요성을 언급했다. 그녀는 남편은 연주자이기에 수입이 매년 다르다고 말하며, “연주자분들이 공연이 많이 들어올 때는 진짜 수입이 괜찮아요. 근데 안 그럴 때도 있다는거”라고 이야기 했다. 그녀는 ‘소박한 목회자 집안의 며느리’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심지어 ‘남편 잘 만난 연예인’ 7위에 메이비도 올라왔다고 한다. 김숙은 윤상현을 향해 동의하는지 물었고, 그 말에 윤상현은 “근데 저는 부부가 서로, 잘 만나서 그렇게 해서 잘 만나는 거지”라고 말하며 부인했다. 하지만 올라가는 입꼬리를 막을 수는 없었다. 순위가 올라간 기사는 예전 기사임을 이야기 하며, 김구라는 “근데 윤상현씨 같은 경우는 더 올라갔을 거야. 동상이몽 나오고 난 후로 더 올라갔을 거야”라고 말했다.

그 이야기를 듣던 조현재는 “혹시 저는 없나요?”라고 일말의 기대감을 가졌지만, 100위 안에 없엇다고 한다. 강성연은 남편을 만난 지 10일 만(3번째)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는 같이 만나 이야기하면서 자연스럽게 미래계획을 이야기 하는 자신의 모습에 놀랐음을 고백했다.

강성연은 “저 좀 잘 말리는 편이에요”라고 말했고, 옆에서 그 이야기를 듣던 강남은 “그 정도면 선수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강성연은 자신의 불꽃같은 스타일을 이야기하며, 남편과의 다툼에서 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녀는 꼼꼼하게 맞춤법까지 맞춰서 장문의 문자를 보내는데, 그 말을 듣고 있던 서장훈은 “행복.. 하시죠?”라고 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 질문에 강성연은 “어, 치열하게 살고 있는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재치 있게 대답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일 먼저 공개된 커플은 바로 조현재♥박민정이었다. 그는 복근 화보 위해 폭풍 다이어트 중으로, 등장하자마자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청정도시 거제로 스페셜 여행을 갔는데, 조현재가 준비한 여행이라고 한다. 박민정은 “외국에 온 것 같아”라고 말하며 감탄했고, 조현재 역시 “여기에 올 거면 외국 안 가도 되는 거지” 동의했다. 그녀는 “저기 요트 아니야? 진짜 무슨 외국에 온 느낌인데”라고 말하며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리조트 수영장을 선호하는 조현재와 야외 바다와 산을 선호하는 박민정이 처음으로 함께하게 될 일정은 무엇일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은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새롭게 합류한 김원중♥곽지영은 87년생과 90년생으로 3살 차이 커플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 소이현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0시 0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