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좌관2’ 신민아, 빠질듯한 보조개 ‘단발 여신’…5년째 열애 ‘♥김우빈’과 나이 차이는?

  • 허지형 기자
  • 승인 2019.10.14 11: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보좌관2’ 신민아가 깊은 보조개 미소를 드러낸 가운데 남자친구 김우빈과 나이 차이에 관심이 쏠렸다.

지난 11일 신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니콘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유니콘 인형을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한 가운데 단발머리와 환한 미소 속 깊은 보조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민아 인스타그램
신민아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저 보조개 어쩔 ㅋㅋ 퐁당 빠지고 싶어”, “진짜 이뻐요. 여신님♥”, “힝 언니 귀욥 ㅠㅠ 단발 최고”, “민아 is 뭔들 #찰떡 소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민아는 올해 나이는 35세이며 1998년 데뷔해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후  ‘화산고’, ‘이 죽일 놈의 사랑’, ‘새드 무비’, ‘마왕’,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아랑사또전’, ‘오 마이 비너스’,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5년에는 배우 김우빈과 열애를 인정하며 대표 비주얼 커플로 등극했다. 배우 김우빈은 올해 나이 31세이며 두 사람은 5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다.

현재 김우빈은 비인두암을 앓고 있어 활동을 전면 중단한 상태임에도 연인 신민아와 꾸준히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면서 결별설을 일축한 바 있다.

신민아는 ‘보좌관’ 시즌 1에 이어 시즌 2 출연을 알린 가운데 11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 JTBC ‘보좌관2’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