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가인, 순백 드레스의 콘서트 포스터 공개…14일 단독 리사이틀 예매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대세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단독 리사이틀 예매가 시작된다.

앞서 송가인 측은 11일 3일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 ‘Again’(어게인)의 콘서트 포스터 2차 이미지 공개와 함께 티켓 예매 오픈 소식을 전하며 팬카페 회원들을 위해 선예매 해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선예매 티켓 오픈은 14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오후 8시에 열릴 예정이다.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Again’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이날 공연은 MBC를 통해 특집쇼로 방영을 확정해 브라운관에서도 만날 수 있다.

데뷔 이후 첫 단독콘서트인 만큼 송가인은 신곡과 특별한 무대까지 선보일 것이라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송가인 단독 콘서트 포스터
송가인 단독 콘서트 포스터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송가인은 2012년 데뷔한 트로트 가수다. 올해 TV조선 ‘미스트롯’에 출연해 대중적으로 얼굴과 이름을 알렸고, 최종 1위인 미스트롯 진으로 당선됐다. 

‘미스트롯’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송가인은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갔다. 하지만 최근 ‘아내의 맛’ ‘뽕 따러 가세’에 연달아 하차해 아쉬움을 안겼다.  

한편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의 예매 사이트는 인터파크 티켓으로 이날 오후 12시부터 선예매가 가능하며 팬카페 회원들만 선예매 티켓팅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