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아침’ 임현주 1달 휴가, ‘MBC 장나라’ 구은영 아나운서 대타! 그녀들의 나이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10.14 08: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노원 공리단길 빵집 브런치 카페 맛집 위치는? 식빵브레드-딸기토스트-오픈샌드위치-아보카도새우-차돌버섯-페스츄리피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임현주 아나운서 대신 구은영 아나운서가 대타로 등장했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11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은 ‘[이슈클릭] 화제의 인물 & 시청률 최고의 1분, 대공개!’, ‘[별별랭킹] 다이어트 음식의 칼로리의 배신! TOP7’, ‘[오늘아침 브리핑] 월 13만 원에 내 사무실을?’ 등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임현주 아나운서가 아닌 구은영 아나운서가 신동진 아나운서 옆에 섰다. 임 아나운서가 1달간의 장기휴가를 떠났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구 아나운서는 휴가를 떠난 그녀를 부러워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신 아나운서는 “이거 어떻게 수습을 해야 할까요?”라며 분위기를 풀었다.

참고로 임현주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5년생 35세다. 서울대를 거쳐 지난 2011년부터 JTBC 아나운서로 활동했고, 2013년부터는 MBC로 적을 옮겨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때 ‘안경 쓴 여성 앵커’로 알려지기도 했다.

구은영 아나운서의 나이는 1981년생 39세다. 동안미모와 장나라를 닮은 미모를 지녀 ‘MBC의 장나라’로 불리는 인물이며, 2007년 MBC 공채 아나운서다. 지난 2015년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의 오른 바 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