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유(IU), 11월 1일 컴백 확정…‘러브 포엠’ 릴리즈 스케줄+콘서트 관심↑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14 08: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가수 아이유가 오는 11월 1일 IU 5th Mini Album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돌아온다. 

14일 자정 아이유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의 릴리즈 스케줄이 공개됐다. 해당 스케줄에는 발매 전 프로모션 소식과 함께 세부 일정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카카오M
카카오M

10월 14일 스케줄 릴리즈 공개를 시작으로 ‘필름 티저 (Film Teaser)’, ‘컨셉 티저 이미지 (Concept Teaser Image)’등 다양한 티저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정식 발매 직전인 29일에는 선공개 곡도 예정하고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해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 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11일 아이유 측은 새 앨범 ‘이미지 티저(Image Teaser)’를 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블루 헤어와 강렬한 표정으로 기존과는 달라진 모습의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새 앨범 발매와 함께 2019 하반기 투어 콘서트 '러브, 포엠(Love, Poem)'도 예정돼 있다.

아이유 / 카카오M
아이유 / 카카오M

아이유는 11월 2~3일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을 시작으로 9일 인천 남동체육관, 16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 23일과 24일 서울 잠실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또한 11월 23일~24일 서울 공연이 끝난 후에는 11월 20일~12월 1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호텔 델루나'를 통해 배우 이지은으로 만났던 그가 오랜만에 가수 아이유(IU)로 돌아오는 가운데,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