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치외법권’ 임은경, 올해 나이는? “36년째 모태 솔로다” 충격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임은경이 동안외모로 주목받고 있어 그의 나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임은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임은경의 나이는 올해 36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외모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임은경은 MC들이 “진짜 많이 먹는데 살이 안 찌는 게 고민이라던데?”라고 묻자 이에 대해 “밥은 두 공기 먹는다”며 “밥 먹고 나서도 햄버거를 먹으러 간다. 디저트도 따로 먹는다. 빵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다”고 고백했다.

임은경 나이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임은경 나이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그러면서 임은경은 “이런 말 하면 망언이라고 해서 말을 잘 못하는데, 이게 굉장히 스트레스다”며 살이 안 찌는 데 스트레스가 크다고 털어놨다. 임은경은 먹지 못하는 음식이 있다며 “해산물이다. 조개 맛을 모르겠다”고 털어놨다.

임은경은 모태솔로라고 고백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임은경은 “집에만 있는 편이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김숙은 “얼굴도 예쁜데 왜 그러냐”고 말하자 박나래는 “그럼 남자를 집으로 끌고 오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임은경의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세다. 초동안 외모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임은경의 나이는 누리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임은경이 출연한 2015년 개봉한 영화 ‘치외법권’이 다시금 재조명됐다.

임은경이 ‘치외법권’을 마지막으로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치외법권’은 임창정, 최다니엘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