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현, 남편 애칭은 ‘베이비’…“연하인데 연하같지 않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이정현이 화제인 가운데 결혼 소감이 재조명 받고 있다.

이정현은 3살 연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약 1년 열애 끝에 지난 4월 7일 오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정현은 “친한 언니한테 소개 받아서 제 신랑과 만나게 됐다. 저보다 나이가 조금 어리지만 굉장히 어른스럽다. 성실하고 너무 착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를 워낙 좋아해서 시간만 된다면 셋까지 낳고 싶은데 어떻게 될 지 모르겠다”고 자녀 계획도 밝혔다.

이정현 / kth 제공
이정현 / kth 제공

이정현은 결혼식 후 ‘한밤’과의 인터뷰를 통해 “많이 긴장하고 떨었다. 꿈인지 생시인지도 모르겠다. 실감이 안 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남편에 대해 “이 사람이 나를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좋아해 주셔서 만나게 됐다. 퇴근 후에도 환자들 엑스레이를 다시 보고 후처방에 대해 생각을 하더라. 그런 모습이 멋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이) 연하인데 전혀 연하 같지 않다. 죽을 때까지 평생 같이하고 싶은 사람. 이 사람 아니면 못 살 것 같다”고 극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정현의 남편 애칭은 ‘베이비’라고. 이정현은 “정말 너무너무 사랑하고 나를 선택해줘서 고맙다. 우리 죽을 때까지 함께하자”고 남편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