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리스탈, 에프엑스 센터의 독보적 미모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10.14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최근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otvN에서 재방송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출연 배우 크리스탈(본명 정수정)의 일상도 주목받고 있다.

지난 5일 크리스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개 두마리"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잔디밭에 앉아 있는 크리스탈이 담겼다. 그는 옅은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 뒤로는 평온해 보이는 강아지 한 마리가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악 너무 귀여워", "크리스탈 진짜 예쁘다", "수정아 보고싶어", "진짜 귀여운 댕댕이 둘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크리스탈은 지난 2009년 에프엑스 앨범 '라차타'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 전부터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 동생으로 유명했던 그는 뛰어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2010년 드라마 '볼수록 애교만점'으로 처음 연기에 도전 한 후에는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상속자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하백의 신부 2017', '슬기로운 감빵생활', '플레이어' 등에 출연했다.

특히 신원호 감독의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는 무슨 일을 하든지 피가 뜨거운 한의대생 지호 역을 맡아 현실감 있는 연기를 그려내 호평을 얻었다.

한편, 에프엑스 크리스탈은 최근 독립 영화 '애비규환'에 이어 상업영화 '새콤달콤'에 출연을 확정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