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버리지’ 김새론, 햇빛도 도와주는 ‘빛나는 비주얼’…‘정변의 아이콘’ 올해 나이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레버리지’ 김새론이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한 일상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을이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새론은 야외 촬영 중 의자에 앉아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남다른 옆태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높은 콧대와 여신 같은 비주얼이 감탄을 자아냈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이를 본 김보라, 전혜빈, 전소미가 댓글을 남기며 우정을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과학자는 또한 당신의 아름다움과 당신의 귀여운 미소와 겸손 앞에서 혼란스러워합니다”, “너무 예뻐ㅠㅠ”, “연플리에 이어...진짜 여신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20세인 김새론은 2009년 영화 ‘여행자’로 데뷔했다. 아역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해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으며 어린 나이임에도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중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이어 2010년 628만 관객 수를 기록한 ‘아저씨’의 흥행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이웃 사람’, ‘도희야’, ‘동네 사람들’, ‘맨홀’, ‘여왕의 교실’, ‘화려한 유혹’, ‘마녀 보감’, ‘연플리’ 등 꾸준한 연기 활동으로 열연을 펼쳤다.

13일 첫 방송된 TV조선 ‘레버리지: 사기조작단’은 김새론을 비롯해 이동건, 전혜빈, 김권, 여회현 등이 출연한다.

전직 보험수사관이 개성 강한 도둑들과 함께 팀을 꾸려 사기꾼들의 물건을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레버리지’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