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문해랑 役 조우리, 귀여운 홍보…인물관계도 속 역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조우리(나이 28세)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장을 알렸다.

지난 12일 조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드디어 문씨 집안이 나옵니다!!! #KBS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사풀인풀#해랑이방에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 세트장에서 인증샷을 찍은 조우리가 담겼다. 그는 거울에 자기 모습을 카메라로 담으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20대 후반 같지 않은 동안 외모가 눈길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드디어!!!", "언니만 기다렸어요", "청순미인의 정석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조우리 인스타그램
조우리 인스타그램

조우리는 이날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윤박과 함께 처음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윤박과 조우리는 각각 입양아 삼남매의 첫째 문태랑과 둘째 문해랑 역으로 등장해 새로운 가족의 형태와 따스한 가족애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우리가 연기하는 문해랑은 비서실 입사 1년 만에 능력을 인정받아 대표이사 도진우(오민석 분)의 비서가 된 인물. 이후 도진우에 대해 속속들이 알게 되어 위험천만한 사랑에 빠져들고 만다. 

이에 조우리는 갈등의 중심에서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끄는 것은 물론, 시청자의 미움을 불러일으키는 얄미운 연기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조우리가 출연하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며 인물관계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