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토월 無’ 김연아, 강남♥이상화 결혼식 참석 사진 공개…홍석천과 함께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10.13 08: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김연아가 강남 이상화 결혼식에 참석했다고 알려져 화제인 가운데 사진이 공개됐다.

12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 광진구에서 드디어 만났다 #김연아 학교후배 #박찬호 두 영웅 너무 예쁘고 너무 멋진 두사람 마음씨도 멋지다 #강남 #이상화 결혼식”이라는 글과 함께 김연아, 박찬호 등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홍석천이 강남, 이상화 결혼식에 참석한 김연아의 사진을 공개한 것. 

지난 12일 서울 모처 호텔에서 열린 강남, 이상화 부부의 결혼식에는 김연아가 참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러나 김연아는 포토월에 서지 않아 아쉬움을 산 바 있다.

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 인스타그램

김연아는 같은 동계스포츠인이자 국가대표 선수인 이상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와 친분으로 참석한 것으로 전해진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이상화는 초대할 하객 중 모태범과 김연아를 언급하며 관심을 끌었다. 오랜만에 전해진 그의 근황 소식에 대중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김연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메달리스트이자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금 은메달리스트다.

그는 2014년 소치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은퇴하고 후배들을 양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5년 만에 ‘올댓쇼케이트 2019’를 통해 아이스쇼를 선보이며 큰 관심을 받았다.

한편, 김연아는 과거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공개열애 후 결별한 바 있으며 이때문에 동명이인인 모델 김원중이 남자친구라고 오해를 사는 헤프닝을 겪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