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수 강남, 아내 이상화→집안까지 누리꾼 이목 집중…日 준재벌급 금수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가수 강남에 대한 누리꾼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2일 강남은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이상화와 결혼식을 가졌다. 

많은 유명인사들의 참석과 함께 스타 커플의 결혼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지며, 그가 금수저 출신의 집안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강남 / 톱스타뉴스
강남 / 톱스타뉴스

과거 ‘썰전’에 출연한 강남은 가수 데뷔를 반대하던 아버지와 갈등을 공개했다. 강남은 “엄청 두들겨 맞았습니다. 아빠한테”라며 집안 회사 승계를 거부하고 한국으로 넘어와 데뷔한 사실을 이야기했다.

그의 아버지는 일본에서 대형 호텔 사업 중인 오너로 밝혀졌다. 또한 그의 이모부 김원길은 연매출 300억을 자랑하는 국내 브랜드의 사장이며, 그의 사촌 김우현 프로골퍼로 알려졌다.

2013년 데뷔 당시 통장 잔고 3,422원에서 현재는 용산 4층 건물을 신축해 월세를 받는 건물주인이라는 사실이 ‘헌집 새집2’를 통해 밝혀졌다.

한편 강남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이상화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다. 강남은 결혼 전 일본 국적을 포기하고 한국 귀화를 선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