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자 산다’ 이시언, 박나래 집서 모임 공개…한혜진-성훈-기안84까지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12 22: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이 박나래의 나래바에서의 무지개 모임을 공개했다.

12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예 우리팀들! 건강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소는 박나래의 집으로,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모임 회원들이 모두 모인 모습이다.

한혜진과 박나래는 해맑게 웃으며 브이 포즈를 하고 있으며 이시언과 기안 84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성훈은 고기를 먹는데 여념이 없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했다.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를 본 팬들은 “무지개 모임 영원하세요” “헨리 없네” “헨리 스케줄 때문에 출국했대요” “너무너무 좋아요” “비파주 드셨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인 이시언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2016년 ‘나 혼자 산다’에 첫출연한 이후로 고정으로 쭉 활동해오고 있다.

특히 기안84, 헨리, 성훈 등과 함께 네얼간이즈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그중 이시언은 얼장으로, 얼간이즈를 이끄는 대장 곁을 맡아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지도를 올리긴 했으나 그는 ‘응답하라 1997’ ‘리멤버-아들의 전쟁’ ‘W’ ‘어비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히 배우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시언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