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형님' 슈퍼주니어, 2년만 형님학교 재입학..신곡 'SUPER Clap(슈퍼크랩)' 최초 공개(2)

  • 박성준 기자
  • 승인 2019.10.12 21: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준 기자] 슈퍼주니어가 신곡을 최초 공개해 화제다.

슈퍼주니어는 12일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해 정규 9집 'Time_Slip(타임슬립)'의 곡 중 하나인 'SUPER Clap(슈퍼크랩)'를 최초 공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최초로 공개한 이 곡에는 군 전역한 지 얼마 안 된 규현의 독무 파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컴백을 앞두고 안무가가 규현에게 전역선물로 솔로 안무 파트를 줬다는 것이다. 규현은 부담스러워했지만, 정작 노래가 시작되자 슈퍼주니어 멤버에 둘러싸여 열정적인 독무를 선보였다.

신곡 무대가 끝난 뒤 형님들은 '미안하다 사랑한다' 코너로 서로의 서운함을 푸는 시간을 가졌다. 예성은 강호동에게 대뜸 "나한테 사과해"라고 했고, 강호동은 "진심으로 사과할게. 미안해"라고 했다. 강호동은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서 열심히 해보려는 예성에게 "쉿"이라며 조용히 하라고 해 예성을 서운하게 했다.

타이틀곡 'SUPER Clap(슈퍼 클랩)'을 포함한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원은 오는 14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는 12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inally tomorrow start see you tomorrow guys !! SS8"라는 글과 함께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슈퍼주니어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DOME(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정규 9집 콘서트를 앞두고 함께 연습을 하다 이 사진을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9시 방송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