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스원 손동표-김우석, 형제 케미 뿜뿜…원잇 마음 훔친 뽀쟉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엑스원 손동표와 김우석이 출연해 화제다.

12일 엑스원의 공식 SNS 계정에 “오늘 저녁 7시 35분.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 우석, 동표가 출연합니다! 원잇도 문제 맞힐 준비되셨나요? 그럼 다 같이 티비 앞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손동표와 김우석은 하얀 맨투맨에 각자 빨간색, 파란색 힙색을 메고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를 본 팬들은 “우석이 천사 맞지” “동표야 사랑해” “우석이 동표 귀여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엑스원 트위터
엑스원 트위터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세인 손동표는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첫 무대의 센터를 맡아 주목받았다. 그는 최종 순위 6위를 차지하며 엑스원으로 데뷔했다.

김우석은 2015년 10인조 업텐션의 멤버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6월 ‘프로듀스X101’에 티오피미디어 연습생으로 출연해 최종 순위 2위로 엑스원에 합류했다. 

엑스원은 ‘프로듀스X10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으로, 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이 속해있다.

이들은 지난 8월 27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Premier Show-Con)’을 개최하고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