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레미마켓' 오렌지 캬라멜 샹하이 로맨스 난관에도 혜리, 우석 활약 (2)

  • 황희상 기자
  • 승인 2019.10.12 20: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희상 기자] 12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는 아이돌 그룹 X1의 김우석과 손동표가 출연했다. 이날 도레미마켓의 막창, 치킨, 삼겹살 라운드에는 3인조 유닛 걸그룹 오렌지 캬라멜의 히트곡 샹하이 로맨스를 문제로 출제했다. MC 붐은 샹하이 로맨스와 비슷한 상하이 트위스트를 부르며 분위기를 환기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캡쳐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캡쳐

 

김동현 선수는 자신에 답변에 자신감을 드러낸 것과 달리 신동엽은 가사 대부분을 놓치고 "니꺼, 내꺼"만을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다. 혜리는 대부분의 가사를 적어내는 모습을 보였다. 김우석은 앞선 문제들과 마찬가지로 답을 대부분 적어내며 활약했다.

MC 붐이 작사가인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성향을 힌트로 주자. 출연자들은 열띈 토론을 이어갔다. 신동엽은 유력한 답변인 '아마추어' '아마 처음'으로 수정하며 의욕을 보였다. 힌트에 자극을 받은 출연진들 역시 웃음기를 조금은 빼고 진지하게 답을 고민하기 시작했다.

전체 수 글자 띄어쓰기 힌트에서 띄어쓰기 오답이 없음을 확인하자, 대부분의 가사를 확보하고 다른 힌트에 투표를 했던 혜리와 우석, 동표는 장난스럽게 불만을 표하며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끝내 혜리의 시도에서 정답을 맞추자 혜리는 "먹고 싶어서 정답 맞췄삼"하며 재치있게 애교를 보였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의 시장 음식을 경품으로 걸고 곡의 일부를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5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