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설인아, 진호은 사망후 10년후 김진엽과 경찰 고시생…조윤희는 새벽꽃시장에서 윤박과 마주쳐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2 20: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 에서 진호은의 자살 후 10년 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12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9~10회’에서는 2018년 청아(설인아)와 설아(조윤희)의 준겸(진호은)의 죽음 후 10년 후의 모습이 나왔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설아(조윤희)는 진우(오민석)와 결혼 후 몸매관리를 하며 SNS에 사진을 올리기에 바빴고 진우(오민석)는 아침에 일어나서 설아의 빈 침대를 보고 “내가 누구랑 결혼 한 거야”라고 중얼거렸다.  설아는 새벽 꽃시장에서 꽃을 샀는데 우연히 태랑(윤박)과 마주치게 됐다.

또한 청아(설인아)는 고시생으로 변신해 있었고 경찰을 꿈꾸며 누구보다 열심히 살고 있었다. 청아는 7번째 재수를 하며 경찰고시를 준비하고 있었고 남사친 백림(김진엽)과 고시원 생활을 하게 됐다.

또 백림은 청아에 대한 애정이 깊었지만 청아는 친구로만 생각하는 모습이 보이면서 앞으로 다시 만날 준휘(김재영)과 함께 어떤 인연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김청아 역에 설인아, 구준휘 역에 김재영, 김설아 역에 조윤희, 문태랑 역에 윤박, 도진우 역에 오민석이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