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정대현, ‘아잇(Aight)’ B.A.P 메인 보컬에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변신…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에이비식스(AB6IX) (2)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2 16: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정대현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에이비식스(AB6IX) 무대가 펼쳐졌다.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1회’ 에서는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백지영, 장우혁, 엑소 첸, 러블리즈 케이(Kei-김지연),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나왔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정대현, 에이비식스(AB6IX), 온앤오프(ONF), 정세운, 에이티즈(ATEEZ), 원어스(ONEUS), 세러데이, ANS, 그레이시, 강시원 아르곤이 라인업이다.

정대현은 보이그룹 B.A.P 메인 보컬에서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변신을 하고 첫 번째 싱글앨범 '아잇(Aight)'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지난 4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챕터2 27(Chapter2 27)이후 7개월 만의 신보인데 정대현은 아잇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뿐만 아니라 랩, 퍼포먼스, 작사, 작곡까지 두루 관여하며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변화했다.

정대현은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아잇'은 레트로를 재해석한 뉴트로 펑크 장르곡으로, 사상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재치 있는 가사와 경쾌한 리듬 그리고 정대현 특유의 힘합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는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이 멤버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컴백 타이틀곡 더블 낫(Double Knot)은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사운드, 메시지, 모두 박력있고 파워풀안 곡으로 이루어졌다.

 더블 낫(Double Knot)은 신발 끈을 두 번 꽉 묶고 거침없이 질주 하겠다는 포부를 가득 담은 곡이다.

또 에이비식스(AB6IX)는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이 멤버이다.  5개월 만에 컴백무대를 준비하며 첫 정규 앨범을 발표했다.

에이비식스의 신곡 'BLIND FOR LOVE'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는 패기가 담긴 유니크한 곡이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