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원어스(ONEUS)-에이티즈(ATEEZ), 컴백무대 총출동…정세운의 ‘비가 온대 그날처럼’과 러블리즈 케이(Kei-김지연) '아이고(I GO)' (1)

  • 배수정 기자
  • 승인 2019.10.12 16:0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 에서 원어스와 에이티즈, 정세운, 케이 등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51회’ 에서는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백지영, 장우혁, 엑소 첸, 러블리즈 케이(Kei-김지연),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나왔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또한 정대현, 에이비식스(AB6IX), 온앤오프(ONF), 정세운, 에이티즈(ATEEZ), 원어스(ONEUS), 세러데이, ANS, 그레이시, 강시원 아르곤이 라인업이다.

컴백 무대로 백지영의 '우리가', 장우혁의 '위켄드', 엑소 첸의 '우리 어떻게 할까요', 스트레에키즈의 '더블 낫', 정대현의 '아잇', 에이비식스의 '블라인드 포 러브', 온앤 오프의  '와이', 정세운의 '비가 온대 그날처럼', 에이티즈의 '원더랜드', 원어스의 '가자'. 케이(김지연)의 '아이고'이다.

특히 원어스(ONEUS)는 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이 멤버이다. 원어스는 세 번째 미니 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의 타이틀곡 '가자(LIT)'는 한굴의 멋을 살려낸 가사에 민요를 더한 흥겨움을 살린 퍼퍼먼스를 보여줬다.

에이티즈(ATEEZ)는 김홍중, 박성화, 정윤호, 강여상, 최산, 송민기, 정우영, 최종호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차별화된 콘셉트를 선보이며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주게 됐는데 타이틀곡 원더랜드(WONFERLAND)로 카리스마 군무를 보여주면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외에도 깊어진 감성을 만나 볼 수 있는 '안개', 몸바톤 스타일의 '윈(WIN)',  멤버들의 리액션이 돋보일 '이프 위아웃 유(If Without you)', 리더 김홍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선라이즈(Sunrise)'등 총 11개 트랙이 있다.

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DAY(데이)의 타이틀 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으로 감미로운 보이스와 러블리즈 케이(Kei-김지연)은 첫 솔로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를 발매하고 첫 솔로 무대 '아이고(I GO)'를 통해 더 깊어진 음색으로 팬들에게 가을 감성을 전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